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인사말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힘,
그 나눔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사단법인 메신저인터내셔널은 해외 한인 혼혈아동들을 돕기 위해 창립되었습니다.
필리핀과 베트남, 그리고 우리민족의 아픈 역사와 맥을 같이하는 중앙아시아와 연해주 일대의 고려인 들과 그 후손들. 지금 이들의 수만도 어마어마한 상황입니다.
더 더욱 안타까운 것은 한국인의 아버지에게서 버림받은 아이들이 상실감과 소속된 사회로부터의 소외감. 극복하기 힘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 모든 아이들은 행복해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자신의 곁을 내어 주사 세상을 창조 하시고, 버린 아이 같았던 우리들을 안아주시며 자녀 삼아 주신 것은 온전한 사랑에서 시작된 일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도 그 사랑을 나누어야 합니다.
소외 받고 있는 한국계 혼혈 어린이들과 사각 지대에 놓인 빈민 어린이들에게 우리의 곁을 내어 주고.
빈곤 속에서 희망의 이야기를 함께 써나가는 이 소중한 일에 함께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이시대 속에서 그리스도의 참사랑을 실천하는 길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으로 시작된 메신저 인터내셔널은 다음과 같은 비전으로 창립되었습니다.

첫째
세상 이곳 저곳에 흩어져 슬픔과 절망 속에 신음하고 있는 우리 핏줄. 내 아이들에게 우리가 가진 작은 사랑을 나누는 것

둘째
“너와 나 우리, 험한 이세상 함께 가자! 마음껏 꿈꾸고. 마음껏 웃고. 마음껏 행복을 누려라!” 라고 이들에게 진정으로 용기주고 싶은 것.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필리핀과 베트남에만 약 4만여 명에 달하는 외로운 우리 핏줄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니면 그 누구도 이들을 돌보아줄 수 없습니다.
메신저인터내셔널은 코피노, 라이따이한, 까레이스키를 넘어 아시안의 사각지대에 놓인 수많은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이들이 행복을 꿈꿀 수 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당신의 작은 사랑이 한 아이의 희망이요, 꿈이 됩니다"
함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이 곳에 당신을 초청합니다.

대표김춘호